예배 순서


여는 영상
여는 영상을 클릭하세요
Time with the Children
없음
찬양
하나님의 크신 사랑⋅날 구원하신 주 감사⋅내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고백과 용서의 침묵기도
한 주간의 삶을 돌아보며
공동기도
공동기도문을 클릭하세요
성서
민수기 12:1-8 (새번역)
설교
이재형 목사 “주가 인정하시는 종”
찬송
찬송 212 겸손히 주를 섬길 때
*봉헌찬송
찬송 1 만복의 근원 하나님
*봉헌 기도
Prayer of Thanksgiving
*평화의 인사
주님의 평화가 여러분과 함께 / 우리 모두와 함께 / 서로 인사를 나눕시다 / 주님의 평화가 함께
교회소식
교회소식을 클릭하세요
*파송의 찬송
찬송 419 주 날개 밑 내가 편안히 쉬네
*축도
희망을 안고 주님의 제자로 나아가는 우리가 희망교회

공동기도문



길이요 진리요 생명 되시는 하나님,

영원히 죽지 않는 생명으로 인류를 살리시고, 어둠 가득한 세상에 사랑의 빛을 비추어 구원을 베풀어 주시니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베풀어 주신 은혜로, 죄인 된 인생이 구원의 기쁨을 얻었지만 우리는 주님의 못 자국 난 손을 보고도 감격하지 못하고, 진실한 마음으로 감사하는 삶을 살지 못했습니다.

믿음을 가졌노라 하면서도 말씀 가운데 살지 못하고 세상의 풍조에 흔들리며 살아온 우리의 삶을 고백합니다.

우리의 입은 먹고 마시는 일에는 부지런했으나 복음을 증거 하는 일에는 게을렀습니다. 남을 험담하고 시기하는 일에는 피곤한 줄 몰라 하면서 주님께 감사하며 찬양하는 일에는 관심이 부족했습니다.

자비하신 하나님,

우리의 죄와 허물을 용서하시고 우리 입술의 모든 말과 묵상이 주님께 열납 되어 생명의 증인으로 살게 하옵소서.

우리의 게으르고 태만한 삶에 성령의 불을 주시어 복음의 불꽃 사랑의 불꽃으로 피어나게 하시고, 허락하신 삶의 기회를 헛되이 보내지 않도록 이 생명 다하여 주님의 뜻을 이루며 살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교회소식



Children & Youth


○ Children

Nursery Open (유아실 운영)

Sunday School (다음세대를 위한 메시지 후에 교육관 이동)

문의: Diane Davis, diane.davis@hopeumc.com

○ Youth

Sunday School (다음세대를 위한 메시지 후에 교육관 이동)

목요일 Youth Group 5:00-8:30pm 

문의: Kathy Askins, HopeUMYKathy@gmail.com 


교회소식 Announcement

   

희망교회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명찰을 착용하여 서로 이름을 불러 주세요. 없는 분들은 신청바랍니다. 

○ 종이 사용을 줄이기 위해 hopekorean.org 온라인 주보를 활용해 주세요.

○ 온라인 헌금은 Venmo @Hope-Methodist (교회사진) Memo에 HKC or Korean

○ Gathering Spot: 예배 전후로 음료(커피, 물, 주스)를 이용해 주세요. (Donut $1)

○ 오늘 말씀을 전해주신 이재형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 조기현 목사 환영예배: 7/2 (조민희 사모, Daniel 7학년, Ryan 4학년)

성경통독 가이드 309 및 마지막호

   [성경통독 가이드]는 6월까지만 제공됩니다. 지난 6년간 [성경통독 가이드]는 여러분이

   두 번의 성경통독을 할 수 있도록 안내자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간 참여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하나님의 말씀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매주 [성경통독

   가이드]를 손수 만들어 주신 박용규 장로님의 노고에 진심어린 감사를 전합니다. 

온라인 예배

youtube.com/@hopekorean

     유투브에서 “샌디에고 희망교회”를 치면 나옵니다. 구독(Subscribe)해 주세요.

도움말


  • 삼성의 안드로이드폰 기본 카메라로 QR코드 인식이 안될 경우 빅스비 비전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카메라 앱을 실행 시킨 후 상단에 "빅스비 비전"을 터치하신 후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 기타 안드로이드폰 중 기본 카메라에 QR코드 인식 기능이 없는 폰의 경우 네이버 앱의 "렌즈" 기능을 활용하시면 간편합니다.
  • 아이폰의 경우 별도의 앱 없이 기본 카메라 앱으로 QR코드를 비추면 즉시 링크로 연결할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에서 정상 작동이 안될 경우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웹브라우저 캐시를 삭제해주세요.
글자 크기